2023년까지 거주
중층
먹자골목이 대로변 끼고 건너편에 있고 집 주변은 대부분이 회사나 아파트 단지가 대부분이라서 사람들 소리는 안들린다.
한 횡단보도만 건너면 다 먹자골목이라서 만나서 사먹을 곳 정말 많다.
3.7
동탄역 걸어서 가기엔 쉽지 않아요. 개인차가 있겠지만 시범도 포스코 인접단지 아니면 역세권이라기엔 무리가 있다고 생각해요. 헬스장 시설이 부족하고 장비가 저가예요.
경기 화성시 영천동
3.3
겨울에는 좀 불편하기도 함 언덕이 가파른 곳이라서 어르신들이 생활하기에 어렵기도 하고 자차로 내려가는 길도 어렵기도 함(제설작업은 일찍 부터 하는 편이긴함)
3.5
젊은 학생들의 무개념적인 쓰레기 분리수거 안하고 못하는 모습이 스트레스입니다개 목줄 안하고 똥도 아무데나 싸는 개보다 못한 견주도 많아요담배피우는 놈들이 아무데서나 길빵하고 꽁초버리는 것도 보기 힘들어요집이 남향이 아니라 해가 잘 안들어오고 습기가 좀 많이 찹니다산근처라서 벌레가 좀 많아요시끄러운 남자들 뭉쳐다니면서 담배피고 술마시는거 보기 안좋습니다
4.1
다 좋은데 여기저기 담배 피고 버리는 이기적인 사람이 많아요. 그리고 관리사무실 불친절해요. 뭐 고장났다 얘기하면 시큰둥하고 별로입니다.
3.0
술집이 같은 건물에 영업 중이다보니 밤 늦게까지 시끄럽고 난잡해요.아이랑 사는 건 별로에요.
상가건물이다보니 아랫층에 미용실과 피부관리실 등 여러업종이 혼재되어 있음. 항상 골목길이 혼잡하고 소란스러움.
방은 4개인데 욕실은 한칸밖에 없음. 여러명이서 살 경우 욕실문제로 많이 불편함.
3.6
상권도 점점 살기 좋아지고 있으니 향후 몇년후가 더 기대됩니다.
1.0
<상가주택> 주인집 할아버지의 옹졸한 꼰대짓이 사람참 피곤하게 합니다. 가끔 소소한 먹거리를 나눠주긴 하지만 그걸로 뭍힐정도가 아닙니다 담배냄새로 창문을 열땐 각오하고 열어야합니다. 부엌쪽 창문에서 음식물 흐레기 냄새까지 올라옵니다. 천정에서 물이 새는데 공사를 해도 몇달지나 또 새네요. 몇일동안 계속 새는데 대책없이 물은 계속 사용하는지 천정에 물이 계속 차서 떨어집니다. 관리비는 많이 받으면서 관리를 잘 안하네요.
3.4
단점은 상권이라고 할 수 있는데 들어오고 있는 중이라서 조금만 기다리면 될거 같아요! 상가가 다 채워지고 나면 집값도 더 오를거 같네요ㅎㅎ
현재 집품에는258,201 건의 거주리뷰가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