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
(리뷰 1)
2023년까지 거주
중층
집이 그렇게 오래된 곳이 아니라 아파트 상태가 매우 양호합니다.. 관리도 꽤 잘 되어있어서 큰 고장이 전혀 없어요
바다랑 가까운곳이고 도한 지대 높은곳이라서 바다가 정말 잘 보입니다 걸어서 7분정도걸으면 넓은 옥포공원에서 마음껏 운동하실수도있습니다 …ㅎㅎ
장점이 많은 곳이라서 오래살고 싶어요 ^^
3.5
아파트가 낡아서 지저분한 부분이 좀 있습니다. 가로등도 별로 없어서 단지가 좀 어두워요. 혼자 다니면 무서울 때도 종종 있습니다. 특히 단지에 주차공간이 너무 부족해서 다른 곳에 주차하고 와야할 때도 있습니다.
경남 거제시 옥포동
2.0
양 옆 건물이랑 심히 가까이 붙어있고 서로 창문도 마주보는 구조라서 많이 불편하다 커텐 치고 있는 시간이 길고 신경 쓰인다.주변에 사람들 많이 돌아 다녀서 정신없을때가 괘 있다.
동향이라서 햇빛이 잘 안들어온다.그리고 집 근처에 상점이 얼마 없어서 밤 되면 금방 어두컴컴해져서 집 주변 돌아다니기 무섭다.
4.5
층간소음이 조오금 있는 거 말곤 괜찮아요
3.8
앞에 큰 교회가 있는데 주말에는 교회오는 사람들 차량으로 도로가 복잡해지는 불편함이 있습니다.아파트 출입구에 차단기가 없어서 외부차량이 들락거릴 때가 자주 있습니다.
3.3
아파트 공용현관에 따로 보안장치가 되어 있지 않아서 좀 불안해요. 교회사람들이나 잡상인들이 건물로 들어와서 불편할 때도 있었어요;;택배를 관리실에서 보관하는데 관리실 직원분이 안계실 때도 있어서 분실될 위험도 있는거 같아요.
4.2
아파트 근처로 다니는 버스가 없어서 다른 버스정류장까지 왔다갔다하는게 좀 불편합니다.백화점이나 대형마트가 걸어서 갈 수 있는 곳에 없어서 차타고 다녀와야 하는게 좀 아쉽습니다.
늦게 집 들어오면 주차할자리가 없다.옆 건물이랑 간격 매우 가깝다.엘리베이터 고장이 잦다.
경사가 조금 있어서 돌아다닐때 걸어다니기 힘든 길이 있다.주차공간 얼마 없어서 자리 금방 찬다.연식 조금 있는 곳이라 간간이 리모델링 하는집있다.
3.0
도로주변이라 입구에서 나갈때에는 항상 주변을 달살펴야 합니다 청소업체가없어서 매주 돌아가며 청소를 해야합니다 빌라 근처에 cctv가 없어서 밤에는 좀 무서울때도있습니다. 주차장 안쪽으로는 도로쪽이나 지나가는 사람들이 볼수없기때문에 학생들이 와서 담배를 피고 꽁초를 아무데나 버리고 가는 경우가 있습니다 안방 화장실이 거실 화장실에비해 매우작습니다
현재 집품에는217,392 건의 거주리뷰가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