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
(리뷰 1)
2023년까지 거주
중층
뒤에 크고 넓은 릉이 있어서 뭔가 좋은 기운이 있는 듯한 위치의 아파트입니다. 대단지처럼 삭막하지 않고 막혀있지 않아 좋습니다. 조용하게 살기 좋습니다.
지하철역이 근처에 없다. 건물이 오래돼서 손 볼 곳이 많다. 집앞에 차가 다녀서 창문 열어놓으면 시끄러울 때가 있다.
경기 고양시 덕양구 주교동
4.0
지하 주차장이 있지만 부족해요ㅜ 밤늦게 퇴근하면 차대기 힘들어요. 동네 구석 끝자락에 있어 밤에 다니기에는 좀 무서워요. 지하철역, 아이들 중, 고등학교가 멀어요.
2.0
오래된 동네라 밤에는 좀 어둡습니다. 지하철역 멀고 버스나 자차 이용해야합니다. 시설이 노후돼서 수압이 약하고 필터 꼭 써야하고 집안 곳곳 수리를 많이 해야합니다.
지하 주차장 없습니다. 한동짜리 아파트라 단지 시설같은건 없습니다. 지하철역만 있다면 더 좋겠습니다.
면적이 없진않아서 짐 많이 두면 안돼요 자취생의 슬픔은 제 옷을 다 방안에 못놓는다는 점인거같아요
나홀로 아파트 단지라 단지내 시설 없음. 근처 지하철 없고 버스는 좀 걸어나가야 함. 활성화된 인프라는 나가야함.
지하철역만이 아쉽습니다. 주차공간은 조금 부족한 듯 합니다. 대형마트가 주위에 없습니다.
겨울에 너무 추워요 ㅜㅜ 샤워할때 다른분들이 사용중이면 뜨거운 물이 잘 안나와요 ㅠㅜ 진짜 잠만 잘려면 추천합니다..
1.0
집 뒤에 두응촌묘가 있습니다. 건물이 많이 노후화 됐습니다.
주차공간 많이 부족합니다. 지하철역하고는 거리가 멉니다. 버스도 좀 걸어야 합니다.
현재 집품에는258,507 건의 거주리뷰가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