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까지 거주
중층
지하철은 없지만 마을버스가 있어서 다닐만 해요. 집근처에 수퍼, 세탁소 있어서 생활편의 시설은 있어요. 길가로 나가면 병원도 있고 까페도 있고 다 있어요.
동네가 매우 조용해요.
5.0
차 없으면 이동하기 정말 힘든거리기도 하고 주변에 학군이 전혀 없기 때문에 아이들 키우는 분들은 비추한다.
경기 고양시 덕양구 주교동
2.0
지하철은 버스타고 환승해야함. 밤에는 조금 으슥할 수 있음.
3.0
겨울에 너무 추워요 ㅜㅜ 샤워할때 다른분들이 사용중이면 뜨거운 물이 잘 안나와요 ㅠㅜ 진짜 잠만 잘려면 추천합니다..
연차가 좀 있는 아파트라 수압이 좀 약해요. 버스나 차로 다니면 되지만 지하철역만 있다면 금상첨화겠죠~ㅎ
동네가 좀 오래됐습니다. 저층 오래된 아파트라 엘리베이터 없습니다. 수압이 약합니다. 주차장 많이 부족합니다.
베란다가 있어서 다행인건지 ㅠ 장대비 쏟아지는날엔 베란다가 한강으로 변해서 물청소를 항상 해줘야한다.
지하 주차장 없습니다. 한동짜리 아파트라 단지 시설같은건 없습니다. 지하철역만 있다면 더 좋겠습니다.
4.0
엘레베이터가 없어서 계단으로 다녀야 해요이웃이나 관리비에 대한 관심이 없으면 사용내역이나 소식등을 듣기 어려울수 있어요하지만 문앞 같은곳에 공지를 해두니까 관심이 조금만 있으면 해결돼요.문닫는 소리에 민감하면 철문 닫는 소리가 크게 들릴수 있아요.주차자리를 안좋은 곳에 대면 차가 상할 수 있어요. 가끔 외부인이 이중주차를 할 수 있어요.
40년 돼가는 옛날 아파트입니다.
엘리베이터 없고 1층 현관 오픈된 아파트임. 밤에 계단 올라올때 좀 무서움. 근처 지하철역 없음. 오래된 아파트라 녹물나올 것 같아 샤워 필터쓰고 있음.
현재 집품에는258,201 건의 거주리뷰가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