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
싱크대가 너무 작아서 설거지 할때마다 불편하다.중앙난방이라서 난방을 함부로 못 튼다. 여름에는 꿈도 못꾼다.겨울에 온수 다같이 다른세대랑 같이 쓰면 갑자기 찬물나온다..
서울 관악구 신림동
4.3
복층이라서 복층까지 청소해야하는게 많이 귀찮다. 그리고 빌트인 때문에 집이 비좁아 보이는 듯한 감이 있다.
집 주변에 건물들이 빽빽하게 나있어서 해가 제대로 안들어온다는 점이 단점이라고 할수있을거같습니다. 옆 건물이 해 나는 곳을 제대로 가리고있어요.
5.0
없다 내가 원하는 조건이 딱딱 맞아 떨어져서 소름이 돋을 정도다..
산 바로 앞이라 지네 나왔을 때 있는데 충격 그자체…. 방음 잘 안되구요 언덕 좀 많이 올라야 해서 … 그게 좀 문제에요
4.0
대로변에 있는 만큼 자동차 소음이 좀 들린다는게 단점이에요주차는 집주인분과 협의를 해야 합니다.
3.3
방음이 심각하게 안되는 듯 개짖는 소리같은 큰 소리면 그럴수도 있겠구나 싶은데, 작은 생활소음(말하는소리, 요리하는소리) 들리니까 이 정도면 방음이 엄청 안되는 거 같아요.
바닥에 찢어진 부분이 많아서 제가 테이프로 몇번 붙었던적이 있습니다. 아무래도 바닥쪽에 훼손된 부분이 많은것 같아서 바닥은 교체를 해주셔야 할것 같습니다. 보기에도 좋지가 않은것 같고 무엇보다 찢어진 부분에서 가루가 나와서 청소하기도 매우 힘들었습니다. 장판 부분을 빨리 교체를 해주셔야만 쾌적한 환경에서 지내실수 있을것 같습니다.
3.5
방음이 잘 안돼서 옆집인지 윗집인지는 모르겠지만 방음이 거의 안돼요 소리 다 들려요
언덕이 조금 있어서 힘들 수 있습니다.뒷 방은 바로 벽이라 채광이 없습니다.역이 애매한 위치에 있어서 불편할수도 있습니다.
현재 집품에는258,201 건의 거주리뷰가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