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
(리뷰 0)
5.0
다만~주차장이 넉넉치 않아 아쉬울 뿐 좋습니다^^ㅎ
강원 태백시 황지동
3.0
지하 3층까지 주차가 가능하나 주차공간이 부족합니다. 기차길쪽으로 나 있는 창문을 열면 시끄러울 때가 종종 있습니다. 복도식 아파트라는 단점과 연식이 있어 리모델링 필요합니다.
단독주택. 길고양이들이 너무많아요. 마음착하신분들이 불쌍한다고 밥을 주셔서 그런지 도망도 안가네요 출근하려고 차탈때마다 깜짝깜짝 놀랍니다 밑에 숨어서? 시동걸어야 도망갑니다 집이커서 그런지. 겨울되면 난방비가 너무 많이 나옵니다 많이 나올때는 사십만원 넘게 나올때도 있답니다 난방비 너무 많이 나오니 부담이 많이되네요
4.0
위치는 좋으나 아파트 내부는 오래된지라 노후화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곳저곳 문제가 믾아 점점 손볼 곳들이 많이 생기고 있습니다. 오래된 아파트의 단점인 층간소음이 심합니다.
겨울에 보일러가 종종 업니다. 태백이라 어쩔 수 없지만 다소 불편한건 사실입니다. 여기는 끝집 옆집이 제일 따뜻합니다.
베란다가 좀 춥긴 하고 버스가 없어서 자차는 필수에요. 다른 편의시설 등을 이용하려면 차를 타고 나가야 해요. 주차공간이 매우 협소하고 주민 스티커도 따로 없어서 불편하네요ㅜ
급경사가 있어서 위험하고 주차대란이 있는 편이에요. 지하주차장에서 물새는 현상은 좀 별로입니다.
주차공간이 조금 부족한 편이나 늦게 와도 단지 내에 못한 적은 없을 정도입니다. 방음은 잘 안되는 것 같습니다.
3.5
평소엔 주차가 괜찮으나 늦은 밤에 오면 빈자리가 잘 없습니다. 그래도 구석진 곳엔 항상 자리가 있었습니다. (빈자리 있는데 이중주차 하는 비매너 차들도 있습니다.) 학교, 마트, 황지시내, 중앙로 등과 거리가 멀어 다소 불편함이 있습니다.
단지내 공간이 조금 부족하고 진입도로 내 교통량이 많은 편이에요..
현재 집품에는215,977 건의 거주리뷰가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