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
(리뷰 1)
2023년까지 거주
중층
반려견과 함께 지내는거 가능하고 3호선 원당역까지 마을버스로 10분 정도 걸립니다. 서울로 가는 버스노선도 많이 있어서 교통이 편리해요
3.0
나홀로 아파트 단지라 단지내 시설 없음. 근처 지하철 없고 버스는 좀 걸어나가야 함. 활성화된 인프라는 나가야함.
경기 고양시 덕양구 주교동
2.0
30년 넘은 저층 아파트입니다. 동네 자체가 오래됐습니다. 주변 인프라 많이 부족합니다. 버스역도 좀 멀고 지하철은 없습니다.
지하철역이 근처에 없다. 건물이 오래돼서 손 볼 곳이 많다. 집앞에 차가 다녀서 창문 열어놓으면 시끄러울 때가 있다.
베란다가 있어서 다행인건지 ㅠ 장대비 쏟아지는날엔 베란다가 한강으로 변해서 물청소를 항상 해줘야한다.
4.0
1. 평수실평수가 많이 작은 편이라서 거실이 넓지 않다. 예전 구식 살던 사람들이면 많이 아쉬울듯하다.
옛날 구식의 작은 아파트. 노후화돼서 많이 수리하면서 살아가야함. 교통은 지하철 멀고 버스 이용.
겨울에 너무 추워요 ㅜㅜ 샤워할때 다른분들이 사용중이면 뜨거운 물이 잘 안나와요 ㅠㅜ 진짜 잠만 잘려면 추천합니다..
아파트 뒤쪽은 아무것도 없어 밤에 무서워요ㅜ 주차는 아파트안에 댈 곳이 없어서 길가에 대요. 번화가는 버스 타고 나가야해요.
5.0
차 없으면 이동하기 정말 힘든거리기도 하고 주변에 학군이 전혀 없기 때문에 아이들 키우는 분들은 비추한다.
지하철은 버스타고 환승해야함. 밤에는 조금 으슥할 수 있음.
현재 집품에는259,267 건의 거주리뷰가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