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
(리뷰 1)
2023년까지 거주
중층
오래된 아파트지만 조용하고 삭막하지 않고 살만 합니다. 동네 어르신들 좋으십니다. 차소음 없습니다. 조금만 나가면 병원, 편의점, 시장도 있습니다. 버스로 교통 불편하지 않습니다. 공원이 있어 바람쐬러 가기 좋습니다.
신축 고층 아파트 단지 옆에 저층의 낡은 아파트입니다. 오후에는 해가 일찍 가려집니다. 많이 낡았습니다.
경기 고양시 덕양구 주교동
엘리베이터 없는 저층 아파트. 많이 오래됨.
4.0
1989년에 지어진 건물이라서 좀 노후화 됐습니다. 그리고 주차 할 공간이 부족합니다. 주변에 재개발 예정이라서 공사 소음이 발생할수도 있을거 같아요
3.0
겨울에 너무 추워요 ㅜㅜ 샤워할때 다른분들이 사용중이면 뜨거운 물이 잘 안나와요 ㅠㅜ 진짜 잠만 잘려면 추천합니다..
지하철은 버스타고 환승해야함. 밤에는 조금 으슥할 수 있음.
0.5
층간소음 벽간소음 정신나갔음 매일 어떤미친놈이 쿵쾅거리는데 어느 세대인지 모르겠지만 6시이후엔 관리실이 비어있어서 이 소음을 제어할수없음 여기 곧 큰 문제일어날듯 복층이라 계단오르내릴때 소음다들림 여기 사는사람들 민도쓰레기수준 진짜 노답 다 젊은20대30대인데 마인드부터 ㅆㄺ 개키우는 집도있는데 제어안함
옛날 구식의 작은 아파트. 노후화돼서 많이 수리하면서 살아가야함. 교통은 지하철 멀고 버스 이용.
아파트 뒤쪽은 아무것도 없어 밤에 무서워요ㅜ 주차는 아파트안에 댈 곳이 없어서 길가에 대요. 번화가는 버스 타고 나가야해요.
지하철역만이 아쉽습니다. 주차공간은 조금 부족한 듯 합니다. 대형마트가 주위에 없습니다.
1. 평수실평수가 많이 작은 편이라서 거실이 넓지 않다. 예전 구식 살던 사람들이면 많이 아쉬울듯하다.
현재 집품에는258,507 건의 거주리뷰가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