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
(리뷰 1)
2023년까지 거주
중층
조용하고 옛스러운 동네입니다. 바로 앞에 근린공원이 크게 있어서 운동하기도 좋고 산책하기 좋습니다. 초등학교 바로 앞이고 유흥시설 없습니다. 편의점, 시장 있어 불편하지는 않습니다.
동네가 좀 오래됐습니다. 저층 오래된 아파트라 엘리베이터 없습니다. 수압이 약합니다. 주차장 많이 부족합니다.
경기 고양시 덕양구 주교동
0.5
층간소음 벽간소음 정신나갔음 매일 어떤미친놈이 쿵쾅거리는데 어느 세대인지 모르겠지만 6시이후엔 관리실이 비어있어서 이 소음을 제어할수없음 여기 곧 큰 문제일어날듯 복층이라 계단오르내릴때 소음다들림 여기 사는사람들 민도쓰레기수준 진짜 노답 다 젊은20대30대인데 마인드부터 ㅆㄺ 개키우는 집도있는데 제어안함
3.0
아파트가 오래 됐어요. 많이.. 저층아파트라 엘리베이터 없어요. 근처 지하철역이 없어서 버스로 환승해야해요.
엘리베이터 없는 저층 아파트. 많이 오래됨.
4.0
면적이 없진않아서 짐 많이 두면 안돼요 자취생의 슬픔은 제 옷을 다 방안에 못놓는다는 점인거같아요
노후화된 옛날 아파트입니다. 제대로 된 상권은 원단시장쪽으로 나가야 됩니다. 원단역까지 너무 멀고 버스타야 합니다. 동네가 조용하나 밤에는 좀 무섭습니다.
엘리베이터 없고 1층 현관 오픈된 아파트임. 밤에 계단 올라올때 좀 무서움. 근처 지하철역 없음. 오래된 아파트라 녹물나올 것 같아 샤워 필터쓰고 있음.
지하 주차장이 있지만 부족해요ㅜ 밤늦게 퇴근하면 차대기 힘들어요. 동네 구석 끝자락에 있어 밤에 다니기에는 좀 무서워요. 지하철역, 아이들 중, 고등학교가 멀어요.
엘리베이터가 없어요. 집뒤에 묘가 있어서 밤늦은 시간에는 좀 무서워요. 주차공간 부족해서 주차하기 어려울 때 있어요. 근처 지하철은 없어요.
나홀로 아파트 단지라 단지내 시설 없음. 근처 지하철 없고 버스는 좀 걸어나가야 함. 활성화된 인프라는 나가야함.
현재 집품에는259,267 건의 거주리뷰가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