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
(리뷰 1)
2023년까지 거주
중층
원룸치고는 넓은 거실과 방이 장점이고 1.5룸같은 느낌이 든다. 그리고 주변에 편의시설(마트, 편의점)과 학교, 버스터미널 등 시설이 많아서 편리한 삶을 살 수 있다. 소음이 조금 심하긴 하지만 견딜만 하다. 집에 햇빛도 잘 들고 환기도 잘 되어 집안도 매우 쾌적하다. 이정도 시설에 비해 월세가 저렴하다고 생각한다. 고장난 것도 없다.
3.0
거미, 날파리 등 벌레가 많이 들어와서 불편하다. 담배 피는 사람이 간혹 있는데 베란다 문 열면 담배냄새가 훅 들어와서 불편하다. 아파트에서 나가서 조금만 걸으면 바로 차도라서 조금 위험한 감이 없지 않아 있었다. 좀 언덕이라 외출하고 집으로 걸어올 때 힘들었다. 강아지를 키우는 집이 있는데 저녁에 엄청 짖어서 시끄러울 때가 간혹 있다.
강원 횡성군 횡성읍 읍하리
4.0
다만 오래되다보니 전기나 통신 등 지원은 조금 아쉽네요. 전기차 충전기 2기 있으나 구형이라서 바뀌었으면 하네요ㅎ 그 외에는 장점이 더 많은 아파트입니다ㅎㅎ
층간소음이 심한편이고 아파트가 복도식이라 양 끝에 계단이 있는데 분명 금연구역임에도 흡연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공동현관을 자유자재로 출입할수 있기에 전단지나 종교활동을 위해 집에 찾아와 벨을 누르는 경우도 많으며 주차장도 제약이 없어서 외부사람이 아파트 주차장을 이용하는경우도 있기에 정작 주민들이 차를 주차하지 못하는 경우도 생깁니다.
없습니다.
현재 집품에는217,392 건의 거주리뷰가 있어요!